상품 이어폰 VJJB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V1S 비교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할인전금액 15% 34,900원에서 쎄일된 금액
29,50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VJJB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V1S 상품구매


고장만.안난다면. 난평생이제품만쓰겠다. | 산지 2달정도 되고 잘쓰고있습니다.

평가를 하자면
전체적인 평가는 가성비넘치는 이어폰입니다.

음질:듀얼드라이버답게 저음역 고음역 구분되서 잘들립니다.

착용감:헤드가 생각보다 작고 장시간(게임 8시간)착용해도 문제없었습니다(개인차가 있을수있습니다)

선꼬임: 잘안꼬이긴 하는데… 흔히 칼국수 선이 아니다 보니 주머니에 그냥 처박아두면 꼬이긴 합니다.

여기까지가 써본 장점이고 앞으로 구매하실 분들 후술할 단점에 대해서도 고려해주세요.

1. 이어팁이 존나게 잘빠집니다.
제꺼만 이런진 모르겠지만 증정된 메모리폼팁은 거의 쓰지도 못힐정도로 귀에 꼽꼬 빼면 이어폰만 빠지고 주머니에 넣어두다가 뺄때보면 이어팁이 사라져있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지금은 접착제로 그냥 반영구적으로 고정시켜놨습니다

2.휴대폰 통화(디스코드, 스카이프, 등 메신저앱 10-20대 게이머 주목)시에 선풍기 돌아가는 잡음같은게 부우우우우ㅜㅇ하면서 수화자쪽으로 들립니다.
v20에서 이랬다가 폰문제인가 싶었으나 v50으로 교체후에도 여전히 똑같은 증상이 발생하며 갤럭시 탭s4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제꺼만 이런진 모르겠습니다)

대충 이정도있구요 더발견되면 추후 수정하겠습니다.

최종평은 가성비론 충분합니다만 돈조금 더들여서 확실한거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원대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음질 | 일단. 배송은 당연히 칼배송. 박스부터고급짐.
무엇보다 이어폰착용시 다른 싸구려 이어폰보다 낀듯안낀듯 개편함. 동시에 음질도 좋다. 저음도좋고. 내가써본이어폰중 가성비는최고다. 앞으로고장만 안난다면 나는아마 평생쓸것같다. 흥해라.
선을 만져보면 무슨재질인지 모르겠는데 튼튼함느껴진다…

이어폰 고무캡은 왜캐많이주시는지 모르겠는데 무튼 잃어버리면 아쉬우니 잘간직하겠습니다.
같이동봉된 케이스도 고급스럽고좋네요.
(아뒤늦게 두꺼운설명서 읽어보니 원하는음역대에 맞게 이어캡을 이용하라는…. 제작자분은 천사신가요ㅠㅠ 그중 메모리폼 재질의 이어캡도있습니다. 딱히 종류별차이는 모르겠지만…)

아그리고 리모콘이라고하나요? 음량조절되고 전화통화기능있으면서 재생.정지.다음곡 등의 기능있습니다…..갬동쓰
혹시너무일찍고장나면 후기수정하러오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금액에 비하면 양호하네요 | 후기가 다들 좋길래 이 정도 투자해보자 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전 여태까지 이어폰은 그냥 만원선에서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해왔습니다. 그래서 음질도 그냥 그렇거나 안좋고, 금방 망가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2만원선의 제품을 구입해서 써본건데요.

진짜 신세계입니다. 만원 더 투자해서 이 정도 음질이라니, 그리고 튼튼하니 계속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계속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여러모로 마음에 들어요. 왜 여태까지 만원 더 투자해서 이렇게 좋은 이어폰을 사지 않았던걸까 후회가 되네요.

그리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길이도 많이 길어서 좋고요. 여분으로 고무?들도 많이 챙겨줘서 좋네요.
패키지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여러모로 다 마음에 들어요.

근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어폰을 상자?에서 뺄 때 너무 딱 맞아서 쉽게 빠지지가 않아요. 말로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무슨말인지 이해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어폰 사이즈에 맞게 딱 제작했는지 뺄 때 고생했습니다. 그걸 좀 넉넉하게 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빼다가 망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구입하세요 | 저음에 강하네요 통상 이어폰을 끼고 들으면 5에 놓는데
이이어폰은 3정도면 되네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귀에서 빠지는게 좀 있네요


VJJB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V1S, 혼합 색상솔직히 고민끝에 산거임 가격부담이 크긴한대 디자인이랑 다른분들이 언박스한거봤는대 포장이 정성스러워서 샀습니다

음질은요 확실히 음이 기존 쓰레기들보다 잘들리구요
여러분들이 기본 이어폰쓸빠에 이거 구입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VJJB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V1S 상품구매


The post VJJB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V1S 고장만.안난다면. appeared first on 군불로.


VJJB 듀얼 드라이버 이어폰 V1S 고장만.안난다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